사회공헌

KCC오토그룹 , 해피나눔성금으로 김장 김치 후원 조회 124 2020-11-09



-평화의 집,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 펼쳐

KCC오토그룹 (대표이사 부회장 이상현) 이  지난 11월 5일 양평군청을 방문해 해피나눔성금   1천만원 전달하며 평화의집(양평군소재 중증장애인시설)에 김장 완제품 2,000kg 후원을 진행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매년 진행해 오던 김장 봉사 활동을  대체하여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온정의 마음을 대신 전하기로 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KCC오토그룹 가족사인 아우토슈타트 대표이사 이광호 ,양평군수 정동균 그리고 평화의집 원장 조선영 이 자리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평화의 집에 전달되는 김장 제품은 양평군에서 후원하는 김장 완제품 상품으로 KCC오토그룹이 전달한 해피나눔성금을 통해 평화의집 식구들에게 김장김치 2,000 kg 이 전해지는 방식이다. 

양평군 지역사회 농산물 구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평화의 집 식구들에게는 물품후원을 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배가되었다. 

KCC오토그룹은 지난 10여년간 모체인 KCC정보통신 사내 봉사 동호회인 ‘이웃사랑동호회’를 중심으로 2007년부터 양평 소재의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평화의 집’을 매년  방문하여 김장봉사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또한 KCC오토그룹은 SI기업 KCC정보통신을 비롯하여 공식수입자동차 딜러사 KCC오토(Mercedes-benz) , KCC모터스(Honda) ,아우토슈타트(Porsche) ,KCC오토모빌(Jaguar / Landrover ) , 프리미어오토 (Nissan/ Infiniti)  5개사 7개 브랜드를 운영중에 있다. 

한편,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공헌 활동이   위축되었지만 다른 방식으로 김장 김치 후원을 이어나가게 되어 다행스러운 마음이다”  라고 전했다.

KCC오토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