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 SOLAFLARE사와 한국 총판 계약 체결 조회 3825 2013-07-24

KCC정보통신은(대표 한정섭)은 금번에 10기가비트 네트워크 카드 선도 업체인 솔라플레어(Solarflare)사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 하였다.
솔라플레어(Solarflare)는 고성능, 로우 레이턴시(Low Latency, 저지연) NIC카드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국내외 증권거래소, 대형투자은행,증권사에서 초단타매매(High Frequency Trading), HPC 및 Cloud, Storage, Virtualization 업무에 주로 사용되고 있다.
제품의 특징은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한 OpenOnload 기술로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수정하지 않고 호환 가능하며 커널 바이패스(Kernel Bypass)하여 현재 레이턴시보다 50% 감소하고 데이터 처리량은 3배 이상 증가한다.
KCC정보통신은 Solarflare 뿐만 아니라 고성능 로우 레이턴시 이더넷 스위치 Arista Networks 금융권 총판사로 “차세대 로우 레이턴시 환경 구축은 트레이딩 비즈니스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볼수 있다”며 ""솔라플레어(Solarflare)와 Arista Networks 을 중심으로 금융권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 조합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