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 2014 매출 천억 기업으로 입성 조회 4547 2014-07-22

KCC정보통신 (한정섭 대표)은 지난 7월 22일(화)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중소기업청과 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하는 “2014 벤처천억기업 기념식 “ 에 참가해 벤처 1000억 기업 기념 트로피를 전달 받았다.
기념식에는 중소기업청장을 비롯한 벤처 유관 정부 부처, 유관 단체, 언론사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CC정보통신은 지난 47년간 매년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해 왔으며, 2013년 한해 매출 천억원을 돌파하며 공공 SI 사업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게 되었다.
이는 국내 SI 산업 전반의 침체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거둔 성과여서 의미가 크다.

더불어 이날 기념식에서는 “벤처 천억 청년창업 멘토링 지원단”을 발족하였고 벤처 천억 기업들의 후배 육성을 약속 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멘토링 지원단 기업 대표로 선정된 한정섭 사장은 “ 선배 벤처 기업인으로서 후배 창업자에게 숙련된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전수해 나가겠다” 며 후배 벤처기업 양성에 일조 하기로 다짐 하였다.

올해 KCC정보통신은 벤처천억기업 신규가입으로 기업의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널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