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 SW 프로세스 품질인증(SP인증) 받아 조회 2489 2016-06-29



KCC정보통신이 지난 6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으로부터 소프트웨어프로세스(SP) 품질인증서를 받았다.

KCC정보통신은 2013년 6월 SP 품질인증을 획득한 후, 이번에 갱신심사를 신청해 새롭게 인증을 부여받은 것.
참고로 SP 품질인증은 인증획득 후 3년마다 갱신심사를 통해 인증을 유지해야 한다.

KCC정보통신은 이번 SP 품질인증 갱신심사 대상 기업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SW 개발기간 중 테스트 결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해, SW 품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한 점에 대해 심사원들로부터 베스트 프랙티스(Best Practice)로 인정받았다.

KCC정보통신은 이번 품질인증 갱신 획득에 성공함으로써 공공정보화 사업참여에 있어 경쟁업체들과의 대외경쟁력을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이번 갱신 심사 통과를 통해 KCC정보통신의 공공 정보화 사업 시 사업위험을 줄이고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의 SW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SW 개발 역량을 대내외에 각인시킬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품질경영실의 적극적인 지원과 사업지원그룹 모든 인원들의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앞으로 KCC정보통신이 수행하는 모든 사업에 품질인증 표준 프로세스를 적용해,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