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가치관 프로젝트 Ⅱ 워크 라이프 밸런스 ‘Happy Friday’ 시행 조회 904 2018-01-22

KCC정보통신 및 KCC오토그룹은 KCC가치관 프로젝트 두 번째로 ‘Happy Friday’를 지난 1월부터 시행했다.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프로젝트 일환으로 첫 번째 시행했던 ‘Happy Family Day’는 매 주 수요일 불필요한 야근을 줄이고 6시 정시 퇴근을 유도하는 것이라면, 이번에 시행하는 ‘Happy Friday’는 한 발 더 나아가 매달 세번째 금요일 오후 5시를 조기 퇴근의 날로 지정해 주말 활동을 장려함으로써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통한 생산성 증가와 일과 삶의 균형 맞춰주기 위함에 그 목적이 있다.
KCC는 일과 가정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 시대에 발 맞춰 직원의 행복이 곧 직원들의 생산성 향상과 기업 경쟁력 제고로 이어진다는 믿음 하에 다양한 워라밸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다.
한편, KCC는 지난 해 가치관 선포를 통해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Human -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 Accompany - 함께 동행하는 고객 / Passion - 열정을 가진 도전 / Promise- 약속을 지키는 신뢰 /Yield - 가치를 만드는 실용의 각각의 머리글자를 따 ‘HAPPY’로 핵심가치를 표현했다. 이 ‘HAPPY’는 KCC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가치, ‘행복’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