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 43억원 규모 SGI서울보증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사업 수주 조회 355 2020-03-01

KCC정보통신은 SGI서울보증(이하 서울보증보험)이 발주한 약 43억 규모의 2020년도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했다.

금번 사업은 올해 1월부터 1년간 진행되는 사업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운영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친 유지관리를 맡게 되었다.

KCC정보통신은 다년간에 걸친 민간·공공 분야의 시스템 통합(SI) 사업 수행을 통해 업계 내 시스템 구축과 유지관리 부분에서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번 서울보증보험 사업에서도 IFRS17(보험업 새 회계기준), 차세대 정보계, 자금세탁방지, 대고객 인터넷 환경개선 등 소프트웨어 전 분야에 걸친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다.

 

특히 향후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앞두고 있어 KCC정보통신은 어느 때보다 시스템의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업 수행 기간 내내 협력업체를 통해 전문적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Win10 업무시스템 고도화에 따른 지원도 맡아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CC정보통신은 시스템의 신뢰성 제고가 핵심인 이번 사업에서 KCC정보통신의 전사적 시너지를 발휘해 안정성 추구에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내년에도 민·관에 걸친 다양한 SI 사업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