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2022-12-15 2022 KCC 가족사 송년의 밤 행사






2022년 12월 15일,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2 KCC 가족사 송년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주용 회장과 KCCOB를 비롯해 이상현 부회장 및 각 사 임직원 등 약 900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린 송년의 밤 행사로 많은 임직원들이 부푼 기대를 가지고 참석했다.
송년의 밤 행사를 위해 마련된 포토월과 사전 이벤트인 에어볼 게임과 KCC FAMILY 한마디 작성하기는 참석한 임직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주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식순은 이날 사회를 맡은 박민주 아나운서의 1부 오프닝을 시작으로 ‘2022 KCC AWARD’ KCC정보통신 우수사원 시상, KCC오토그룹 위너스 클럽 시상 및 장기 근속 시상이 이어졌다. 약 167명의 KCC 가족사 임직원들이 열화와 같은 축하 속에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이후 이상현 부회장의 송년사, 종하아이앤씨의 김용배 대표의 건배사 및 저녁 만찬의 순으로 1부 순서를 마쳤다.

2부에서는 엠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가수 나건필의 공연 및 레크레이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관광공사의 ‘범 내려온다’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엠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눈을 떼지 못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식했고, 히든싱어 김건표편 준우승을 차지했던 가수 나건필의 유쾌한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공연 후 진행된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가요 전주 1초 듣고 맞추기를 하며 임직원들의 넘치는 끼를 엿볼 수 있었다.

마지막 순서로는 임직원들이 사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KCC FAMILY 한마디를 작성한 카드 추첨이 이어졌다. 이상현 부회장은 직접 카드 추첨 및 경품 증정을 하며, 금번 송년의 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