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끝자락이었던 12월 21일.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3 KCC 가족사 송년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현 부회장을 비롯해 각 사 임직원 등 약 900명이 참석했다.
행사 당일은 영하의 날씨를 밑돌며 매서운 한파가 이어진 날이였지만 임직원들은 송년의 밤 행사로 부푼 기대를 가지고 참석했다.
송년의 밤 행사를 위해 마련된 포토월과 사전 이벤트인 스톱위치 게임과 뽑기 게임 그리고 KCC 핵심가치 작성하기는 참석한 임직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주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KCC 핵심가치 작성하기는 참석한 임직원 대부분이 참여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식순은 이날 사회를 맡은 박민주 아나운서의 1부 오프닝을 시작으로 ‘2023 KCC AWARD’ KCC정보통신 명예의 전당 및 우수사원 시상, KCC오토그룹 위너스 클럽 시상, 장기 근속 시상을 진행했다. 특히 금년부터 신설된 KCC 가치관 실천 대상은 임직원들이 업무 수행 과정에서 핵심가치를 실천한 사례를 취합하여 공정한 심사를 거쳐 1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약 150 명의 KCC 가족사 임직원들이 열화와 같은 축하 속에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이후 이상현 부회장의 송년사, 아우토슈타트 이광호 대표의 건배사 및 저녁 만찬의 순으로 1부 순서를 마쳤다.
2부에서는 가수 에일리의 공연과 방송인 김재롱의 공연 및 레크레이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에일리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식했고, 개그맨이자 현재는 가수로 활동중인 김재롱의 재치있고 유쾌한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로는 임직원들이 사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KCC 핵심가치를 작성한 카드 추첨이 이어졌다. 이상현 부회장은 직접 카드 추첨 및 경품 증정을 하기도 했다.
이날 이상현 부회장은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KCC 가족분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특히 KCC 가치관 프로젝트를 재가동하며 임직원 모두가 성장과 발전의 동력이 된 것 같다”고 인사를 전하며 금번 송년의 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