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글로벌 스토리지 공급업체 INFINIDAT 국내 총판 계약 조회 2134 2018-03-12

KCC정보통신은 3월 12일 서울 염창동 본사에 서 글로벌 스토리지 공급업체 INFINIDAT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INFINIDAT의 INFINIBOX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는 Flash 스토리지 이상의 성능과 가용성을 제공하는 차세대 스토리지 제품으로, Petabyte 단위의 저장공간 확장이 가능하며, 스냅샷, 동기/비동기식 복제, 데이터 암호화 등 최고의 성능 및 신뢰성을 보장하며, 기존 스토리지의 복잡한 운영 방식을 개선할 수 있다.
KCC정보통신은 스토리지 글로벌 선두 업체인 INFINIDAT과의 파트너 십을 통해 INFINIBOX의 고성능, 고가용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Data Center, 클라우드 등의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CC정보통신의 관계자는 “INFINIDAT의 혁신적인 캐쉬 알고리즘과 효율적인 데이터 레이아웃을 통해 비싼 Flash 스토리지의 장비를 대체할 수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로 성능을 개선할 수 있고, 누구도 따라오지 못하는 Millisecond 미만의 대기시간과 높은 Throughput을 제공하는 핵심 성능으로 스토리지 최고의 동기식 및 비동기식 복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IDC 리서치는 INFINIDAT이 스토리지 시장에서 빠르게 치열한 경쟁자가 되고있다고 언급한바 있다.
또한, INFINIDAT은 Neural Cache라는 특허 받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의 작업을 학습 및 접근 패턴을 파악하고 숨겨진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데이터를 메모리에 유지할 수 있어 All Flash 스토리지보다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다.
INFINIDAT은 이러한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한 Petabyte 규모의 Flash 스토리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스토리지 제품이다. 또한, INFINIDAT의 CEO인 Moshe Yanai는 EMC의 Symmetrix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INFINIDAT 개발 팀의 상당수가 EMC Symmetrix 엔지니어링 출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