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애니셀과 “출력물유출차단솔루션 다큐블럭”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조회 1993 2018-11-28

 

KCC정보통신은 출력물 유출 차단 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의 개발 판매사인 ㈜애니셀과 11월 28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CC정보통신의 주력 시장 중 하나인 국내 관공서를 비롯한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출력물 유출 차단 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의 영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다큐블럭은 특수 물질을 첨가한 보안용지인 유출 특수 물질을 첨가한 보안용지인 유출 차단 용지와 유출 차단 용지에만 출력이 가능한 센서가 장착된 전용 프린터와 유출 차단 용지를 검출할 수 있는 보안 게이트까지 3종으로 구성된 출력물 유출 차단 솔루션이다.

보안 프린터에는 유출차단용지에만 출력이 가능하도록 제어하는 보안센서(DBS-201)가 탑재돼 있으며 일반용지로 출력을 시도해도 유출차단용지 외 일반용지 위에는 인쇄가 되지 않는다. 

유출차단용지(다큐블럭 페이퍼 DBP-301)는 전자감응형 유출 차단 용지로서 특수 아몰퍼스 합금을 초지 공정에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쇄한 출력물을 외부로 유출하려 할 경우 보안 게이트(DBG-101)가  이를 감지해 경보음을 울리는 시스템으로 착용한 옷은 물론 가방 속, 신발 내부까지 보안물질을 검색할 수 있어 보안 문서를 은닉해 탈취하려는 시도 또한 원천 차단한다. 

KCC 정보통신은 다큐블럭(docuBLOCK)을 통해 해마다 증가하는 고객사(社) 내부정보 유출 및 중요 데이터 유출을 사전 차단하여 보안에 대한 고객 Needs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KCC 정보통신과 ㈜애니셀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출력물 유출 차단 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의 공공 시장 개발 및 도입 확대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