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NEWS

KCC정보통신 Rapid7과의 국내 파트너십 체결 조회 3655 2014-03-05

KCC정보통신(대표 한정섭)은 지난 5일 미국의 보안솔루션 공급업체 Rapid7(지사장 우청하)과의 국내 Elite Partnership 을 체결하였다.
Rapid7은 취약성 점검 및 관리 툴인 nexpose®와 모의 침투 테스트 솔루션 metasploit® 등의 IT 인프라의 보안 솔루션을 전세계에 2,000곳 이상의 기업과 정부기관에 공급하고 있으며 2014년 1월에 한국 지사를 설립하였다. nexpose® 는 하나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웹어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진단할 수 있는 최초의 에이전트리스(Agentless)기반의 솔루션으로, 지난 2월 RSA 컨퍼런스 2014에서는 ""Best Vulnerability Management Solution""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metasploit® 은 보안담당자가 모든 시스템의 실제적인 위협을 파악하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으로서 광범위한 대상에 쉽고 빠르게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 밖에 모바일 보안 위험 관리도구인 mobilisafe와 Endpoint 및 유저 보안 위험 관리도구로 controlsinsight와 userinsight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